향수를 ebay에서 구매할 일이 있었다.


Chanel chance 3.4oz Eau de perfume 

요거였는데 

어떻게 하다보니 두개를 동시에 구매하게 되었다..

(비딩 실수..)


하나는 개인셀러한테 박스 없는 새것을 샀고,

다른 하나는 전문셀러한테 박스 있는 새것을 샀는데

이 전문셀러가 가품 판매자였던거임.. 



왼쪽인 진퉁, 오른쪽이 짭..


왼쪽이 진퉁, 오른쪽이 짭.

진퉁은 main in USA, 짭은 main in France.


이거 짭인데 병에 보면 샤넬코드 가 박혀있긴 하나.... 3300이라고..

짭스럽다.


얜 진퉁.



얜 짭.. 

확실히 스프레이 부분이 허접하다.



얜 진퉁.. 확실히 처리가 매끄럽다.

샤넬코드도 목 부근에있는데 안보이네..


이건 짭 박스.. ㅡㅡ;



여튼... 짭 받고 나자마자 바로 이베이 통해서 셀러한테 연락했지.

이색, 너 짭 보냈어, 신발놈아..

이랬더니 리턴레이블 내주고 땡이데.. 

돈들여 받았는데.. 미국내 리턴레이블 이라니..



별수없이, 한국에서 미국으로 싸게 보내주는분한테 연락해서 보냄...

비용은 2만원 정도 들였던거 같은데... 어쩔 수 없었지..

신발놈....


내가 할 수 있는거라곤, 그 셀러한테 짭 파는 놈이라고 피드백 남기는것 뿐...


+ Recent posts